*6/4(목) 일산호수공원 출사....2 작성자제이영|작성시간26.06.06|조회수4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바 | 작성시간 26.06.06 호수가에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와서잠시 쉬는동안 그래도사진이 한장 있네요---ㅎ제이영 작가님----사진에 대한열종 대단 하십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드립나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Miae하트민 | 작성시간 26.06.06 오붓한 분위기에서많이웃고 행복했지요제이영작가님의 배려에항상 감사합니다.열정으로 담아주신사진들 기쁜마음으로남깁니다.사진모두 다 예뻐요!!수고 많으셨습니다. 작성자유춘자 | 작성시간 26.06.07 제이영 작가님수고많으셨습니다~~ 작성자은아 | 작성시간 26.06.08 장미정원을 올해 처음 가 봅니다~아직도 예쁜 장미원에서이쁘게 담아주신 사진들정말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