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목) 일산호수공원 출사....2

작성자제이영|작성시간26.06.06|조회수41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바 | 작성시간 26.06.06 호수가에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와서
    잠시 쉬는동안
    그래도
    사진이 한장 있네요---ㅎ
    제이영 작가님----
    사진에 대한
    열종 대단 하십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드립나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Miae하트민 | 작성시간 26.06.06 오붓한 분위기에서
    많이웃고 행복했지요

    제이영작가님의 배려에
    항상 감사합니다.

    열정으로 담아주신
    사진들 기쁜마음으로
    남깁니다.

    사진모두 다 예뻐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유춘자 | 작성시간 26.06.07 제이영 작가님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은아 | 작성시간 26.06.08 장미정원을 올해 처음 가 봅니다~
    아직도 예쁜 장미원에서
    이쁘게 담아주신 사진들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