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

계란보다 근육 증가되는 75세 이후 근육 증가되는 이 과일에서 나온 단백질은 달걀보다

작성자안빈낙도|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https://youtu.be/FeCw9kprr8A?si=5aacVQyUqOepnFI2

건오디에 레스베라트롤. 적포도에도 많음. 오디를 귤, 레몬과 함께 먹어라.
건살구는 줄기세포를 깨운다
베타카로틴 +천연 폴리페놀 칼륨, 구리 함유 6~8개 섭취 건오디, 오트밀과 함께
아침식사~통밀빵 현미밥, 아보카도, 계란 /점심ᆢ말린살구+무가다요거트
샐러드+오디
오후 3, 4시~ 구아바 ᆢ저녁~잭푸르트
*추가사항~단백질은 아침에 섭취하라
식사후 20~30분 산책하라
물을 충분히 먹어라 1.5~2L
식사를 거르지 마라
깊은 수면이 중요, 7시간
운동~부드럽고 가벼운 스트레칭부터 하라
말린살구 >의자운동
오후에는 걸어라(구아바 먹고)
아보카도, 말린오디
저녁 ~가벼운 팔운동/ 매일 규칙적으로 운동하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