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6일 소방관과 함께하는 소방대피훈련

작성자민들레홀씨2반|작성시간26.06.16|조회수86 목록 댓글 0

오늘은 소방관 선생님과 함께 소방대피훈련을 해보았어요.
"불이 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야기도 듣고, 안전하게 대피하는 연습도 해보았답니다.
훈련을 마친 후에는 멋진 소방차 앞에서 찰칵📸✨
우리 친구들에게는 잊지 못할 특별한 하루가 되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