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놀이지원

6월 1주 노란꽃 개나리반의 놀이 이야기 (2반)

작성자고운햇살|작성시간26.06.05|조회수38 목록 댓글 0

6월 첫째 주, 노란꽃 개나리반 친구들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오감을 활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블루베리, 산딸기, 오디 등 제철 과일을 직접 만져보고 관찰하며 색깔과 모양, 맛을 탐색해 보았어요.

또한 채소 놀잇감을 싹둑 잘라보며 자르는 느낌을 경험하고, 이를 소꿉놀이로 자연스럽게 확장하며 놀이를 이어갔답니다.

놀이 속에서 다양한 감각을 느끼고 표현하며 한 뼘 더 성장한 개나리반 친구들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