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놀이지원

6월 2째주 노란꽃 개나리반 이야기 (1반)

작성자빵글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46 목록 댓글 0

우리 개나리반 친구들은 마스킹 테이프를 활용해 다양한 놀이를 즐겼어요. 벽과 바닥에 붙어 있는 마스킹 테이프를 손가락으로 조심스럽게 떼어내며 소근육을 사용해 보았고, 떼어낸 테이프를 한데 모아 공처럼 만들어 던지고 굴리는 놀이도 했답니다. 또한 바닥에 마스킹 테이프로 도로를 만들어 자동차를 움직이며 상상력을 펼쳤어요. 놀이가 끝난 후에는 친구들과 함께 테이프를 떼어내며 정리하는 과정까지 즐겁게 경험했답니다.

바깥놀이 시간에는 산책길에서 만난 백로를 관찰하며 생김새와 움직임을 살펴보았고, 쑥쑥 자라고 있는 옥수수도 관찰하며 자연의 변화를 느껴보았어요. 어린이집 블루베리 나무에서는 잘 익은 블루베리를 직접 따서 맛보며 여름이 주는 싱그러운 자연의 맛도 경험했답니다. 자연과 놀이 속에서 다양한 배움을 이어가고 있는 개나리반 친구들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