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민들레 홀씨반입니다 😊
이번 주 민들레홀씨반 친구들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생각을 표현하고,
감정을 알아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클레이 놀이 시간에는 자신의 모습을 떠올리며 얼굴과 머리카락을 표현해보았어요!
스티커로 꾸며주기도 하며 각자만의 개성이 담긴 작품을 완성하고 성취감도 느껴보았답니다 🍀
감정표현 활동을 통해 기쁨, 슬픔, 화남, 놀람 등 다양한 감정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보았어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해보고 친구들의 감정도 함께 알아보며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답니다 💛
놀이와 활동 속에서 한 뼘 더 성장한 민들레 홀씨반 친구들!
앞으로도 즐겁게 배우고 경험하며 자라날 아이들의 모습을 기대해주세요 💕
인형극 본 날 ><
클레이로 나의 머리 표현해주기 💛
동화구연 수업 🌼
감정표현 알아보고 색칠해보기 ✍🏻
신나는 태권도 🥋 체육 수업!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