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놀이지원

감자 캐고~ 고구마 줄기 심고^^

작성자자운영들꽃반|작성시간26.06.23|조회수33 목록 댓글 3

 

햇님이 잠시 쉬는 시간..

자운영 친구들은 인근 감자밭에 걸어 가서 감자를 캐고 왔습니다~~

감자밭 가는 길에는 수국이 환하게 웃어주고, 옥수수가 "안녕~" 인사하고, 

파릇파릇 아기 모들이 바람에 흔들흔들 춤추고..

자연이 자운영 친구들을 반겨주는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자운영 친구들은 감자를 발견하고 몸이 빠르게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서로 감자의 크기를 비교하기도 하고 아주 작은 감자를 보며 웃기도 하고..

엄마 아빠와 함께 감자 캐기를 해 본 경험이 있어 오늘 활동은 너무 쉽고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바쁜 자운영 친구들은 감자 캐기를 한 후 어린이집 텃밭에 고구마 줄기 심기를 했습니다.

고구마 줄기를 관찰한 후 고구마 줄기의 마디를 땅 속으로 놓은 후 흙으로 덮어주면 끝~~

 

잘 키워서 고구마 엄청 많이 캘거라는 자운영 친구들..

가을에 고구마 캐러 오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은지은 | 작성시간 26.06.23 오늘도 흙만지고 직접 캐보며 다양한 경험들을 많이 했네요!! 감사합니다🩷 감자는 쪄서 아주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자운영들꽃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부지런하신 어머니~~ 울 하은이 내일 등원하면 재잘재잘 감자 먹은 이야기 끊이지 않겠어요~~
  • 작성자은서준서 엄마 | 작성시간 26.06.24 new 은서네는 오늘 감자볶음을 해먹었답니다~~ ~은서가 꼭 먹는 사진을 찍어야한다며 찍어서 카페에 올려야한다고 사진 찍어달라고 강조하여..^^ 남겨보았네요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