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놀이지원

아삭한 오이 첫수확!맛보기

작성자소나무|작성시간26.06.19|조회수43 목록 댓글 0

우리 아이들과 함께 매일매일 눈길 주며
관찰하며 키우던 텃밭 오이를 드디어
첫 수확했습니다.

싱싱한 오이를 따서 시각.촉각.후각으로
먼저 관찰 탐색하고난 후
한입에 쏙.맛보는데
확실히 직접 키운 거라 그런지 마트에서 사는 것과는 비교도 안 될 정도로 아삭하고!
싱싱한 향부터가 정말 달랐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