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가물어 계곡의 물이 걱정이었는데
다행히 산행 전날 내린 비로 알탕은 할수 있었네요...
약간 흐린날씨 덕에 많이 덥지 않게 산행해
즐거운 하루 마무리했습니다...
더워 전이 쉴까 '잠시 쉽니다'란 간판을 내걸었던
권태흠님표 전은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더위에 시원한 맥주 공수해 주시는
산장대장님께도 무지 많이 감사드려요...
상경길 아이스콘 찬조해 주신 오디세이님 잘먹었습니다...
무더위에 건강관리 잘하시고 담달 반갑게 뵙겠습니다...
| 전구간 잔액 3,001,051 | ||
| 수 입 | 아가봉 회비 17 * 50,000 | 850,000 |
| 당일회비 | 340,000 | |
| 이자 | 2,325 | |
| 수입계 | 1,192,325 | |
| 지 출 | 아가봉 차량비 | 800,000 |
| 맥주외 | 31,000 | |
| 뒤풀이비 | 410,000 | |
| 지출계 | 1,241,000 | |
| 잔 액 | -48,675 | |
| 현재 잔액 2,952,376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