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프 들 작성자용담|작성시간26.06.19|조회수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 귀한 녀석들을 내가 왜또 샀는지..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용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키우기 보내온 글일주일정도 적응시킨후 한치수큰 분에 연탄갈이식으로 분갈이해주시면될거 같아요.전 물빠짐좋게 펄라이트나 산야초 있으면 20%정도 섞어서 씁니다. 훈탄도 조금 섞어요5%이내 ...분갈이후 너무 해가 뜨겁고더운곳보다는 서늘한곳(실내나 그늘진곳 환기가 잘되는곳)에서 적응시킨후 자리 잡아 주시면 좋을듯해요. 불안하시면 가을분갈이 추천합니다. 이쁜꽃 보시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