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눔과 받음

스카프 들

작성자용담|작성시간26.06.19|조회수7 목록 댓글 1

이 귀한 녀석들을 내가 왜또 샀는지..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용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키우기 보내온 글

    일주일정도 적응시킨후 한치수큰 분에 연탄갈이식으로 분갈이해주시면될거 같아요.
    전 물빠짐좋게 펄라이트나 산야초 있으면 20%정도 섞어서 씁니다. 훈탄도 조금 섞어요5%이내 ...
    분갈이후 너무 해가 뜨겁고더운곳보다는 서늘한곳(실내나 그늘진곳 환기가 잘되는곳)에서 적응시킨후 자리 잡아 주시면 좋을듯해요.
    불안하시면 가을분갈이 추천합니다.
    이쁜꽃 보시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