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삽목과 관리

알케미스트

작성자용담|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진꽃 자르며 키도 줄였다.
다시 예쁜꽃이 피겠지?
여름삽목은 믿을 수는 없지만
어차피 버릴거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