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문자총무님◈◈ 60세 회갑기념 생신을 맞이하여 . . . 아침식사에 맛있는 반찬과 거한 음식준비를 많이 해오셔서 회원님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노래방협찬주신분◈◈ ◈ 김봉진님 150.000원 ◈ 이용수님 50.000원 ◈ 박영학님 50.000원 ◈ 이지원님 50.000원 ◈ 박해영님 50.000원 ◈ 이명선님 50.000원 머나먼길 이동하며 지루하지 않도록 즐거운 노래 불러주시고 찬조금 협찬해주셔서 마니마니 감사했습니다. |
| ◈ ◈ ◈ ◈ 협찬 찬조 항상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