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성교육
햇살지역아동센터 봄쌤과 함께 ‘서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청소년 사이에서의 서열을 잘 정리하고 생각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친구를 대할 때 서열이 생기더라도 이것을 매너로 여기며 행동하기로 마음먹은 청소년들이었답니다!
2. 심리미술
이번 달에 한 심리미술은 도형과 풍경을 이용하여 자신의 내면을 알아보는 활동입니다. 그림을 그리고 해석해보며 나 자신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어요. 나에 대해서 알아가는 시간인 만큼 집중력도 좋고 반응도 좋았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