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황후선인장 작성자편용순 (청원내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196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에는 5송이를 보여주더니올해는 1 송만보여주네요늘눈팅 만하는 제가 영옥님에 나눔으로이렇게 자랑도하고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맹명희 | 작성시간 26.06.19 너무너무 예쁘네요. 작성자진귀자(부산) | 작성시간 26.06.19 황후의 품격이느껴집니다 작성자곽은영(횡성) | 작성시간 26.06.19 이건 독일왕후가 아니구빨간 공작선인장 같아요 작성자김영옥 (인천) | 작성시간 26.06.19 너무너무이쁨니다.2색상도 곱고품위가 있어보이네요. 작성자김정이(파주) | 작성시간 26.06.20 빨간 공작 선인장인데 독일황후 선인장이라고도 하나요?3일 정도 모습을 보여주는데 너무너무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