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독일황후선인장

작성자편용순 (청원내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196 목록 댓글 6

작년에는 5송이를 보여주더니
올해는 1 송만보여주네요
늘눈팅 만하는 제가 영옥님에 나눔으로
이렇게 자랑도하고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맹명희 | 작성시간 26.06.19 너무너무 예쁘네요.
  • 작성자진귀자(부산) | 작성시간 26.06.19 황후의 품격이
    느껴집니다
  • 작성자곽은영(횡성) | 작성시간 26.06.19 이건 독일왕후가 아니구
    빨간 공작선인장 같아요
  • 작성자김영옥 (인천) | 작성시간 26.06.19 너무너무
    이쁨니다.2
    색상도 곱고
    품위가 있어
    보이네요.
  • 작성자김정이(파주) | 작성시간 26.06.20 빨간 공작 선인장인데 독일황후 선인장이라고도 하나요?
    3일 정도 모습을 보여주는데 너무너무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