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순을 조금 따오고
머위대도 잘라왔어요.
둘을 합방해서 볶으니
맛난 요리가 탄생
두가지 합방해서 들깨
가루에 볶아내니
환상의 궁합입니다.
자주 해먹을것 같아요.
양파.당근.파프리카
넣구 들깨 가루에 볶았어요.
재료준비 양파.당근.파프리카
죽순 따오고
머위순도 넉넉히 잘라왔어요.
아주 실하고 좋으네요.
머위는 끓는물에 데치고
죽순도 반갈라 준비
죽순도 끓는물에 삶아서 찬물에
샤워시켜 물갈아가면서 우려냅니다.
두가지다 썰어주었어요
두가지 다 삶아 낸거라 합방해서
들기름과 식용유 반반으로 볶아요.
양이 많아서 양쪽으로 볶아요.
물1컵에 들깨가루 풀어서
넣어요.
볶다가 깨듬북 넣습니다.
네통담아서 나누어 먹어야지요.
들깨가루의 고소함과 야채가
들어가니 맛도 두뱁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둘을 합방
시켜도 맛
좋아요.ㅎ -
작성자유민선 (세종시) 작성시간 26.06.03 더운날씨에 맛난거하셨네요
꿀꺽입니다
풍족한마트에서
싱싱한먹거리
부지런하니가능한거죠?
덥지만좋은날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맞습니다.
별거별거
다있는 공짜마트라서
행복합니다.ㅎ -
작성자장경희(부천) 작성시간 26.06.04 죽순과머위 의만남
맛궁금합니다
따라쟁이
해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후회 안하실맛입니다.
언제든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