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백합이 도착해서 저녁에 백합탕을 끓였습니다
준비물
백합1키로, 부추, 굵은소금, 물
백합을 양푼에넣고 물, 굵은소금을 넣고 검은봉지를 덮어서 해감해 줍니다
판매하시는분께서 해감시켜서 보내주셨네요
깨끗이 씻었습니다
물이 끓으면 백합을 넣고 끓여 줍니다
백합이 입을벌리면 꺼내 주세요
부추얹어서 먹었습니다
백합은 해감 안해도된다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박준석(경기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김영옥 (인천) 네 알겠습니다
어쩐지 해감해도 깨끗하더라구요 -
작성자김인숙(강원인제) 작성시간 26.06.03 시원 달큰 맛 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박준석(경기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국물 원샷 했어요
-
작성자조현순(세종시) 작성시간 26.06.04 청양고추만 살작 넣어도 맛있죠
시원하고 깔끔한맛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준석(경기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내일모래 동생이 오면 매운맛 좋아하는데 청양고추 얹어줘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