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순무와 배추가 만나서 맛이두배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10 김장김치처럼 맛나보이네요
    저는 박스열무로 김치를 담갔는데 쌉싸름해서 물을 더 부었더니 짤박김치 아니 준 물김치가 되어 버렸네요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굿모닝?
    ㅍㅎㅎㅎ
    국물도 먹고
    김치도 먹고
    일석이조 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10 김영옥 (인천) 강화 날씨는
    어떤가요?
    서울은 밤새 비가 내리더니
    이제 그치는 것 같네요
    그쳤을 때 상추도 뜯고
    나가봐야겠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김금숙(서울) 여긴 비한방울
    안왔네요
    비왔다니 부러라ㅠㅠ
  •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10 그렇군요 사실 농촌에
    비가 내려야하는데...,
  • 작성자 유민선 (세종시) 작성시간26.06.10 맛나보여요
    아침부터침이꿀꺽입니다
    고운날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고맙습니다.
    저희도 숙성시켜
    한그릇 먹어보니
    꿀맛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서은주(행복) 작성시간26.06.10 김치 담기 좋은 환경이라 모든 김치나 음식은
    김영옥 님 집에서 담아 나누시는군요.
    일을 하면서도 힘든 줄 모르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허리가 많이
    아픔니다
    그래도 막내동생이
    힘차게 잘해주니
    다행이긴 합니다
  •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0 농사도 잘지어시고 음식도 잘하시고 조개도 잘 잡고 나눔도 잘하시고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ㅍㅎㅎㅎ
    고맙습니다.
    조개캐는 선수
    됐어요.
    15.17일 또갑니다.
  • 작성자 강필희(울산울주) 작성시간26.06.10 수고하셨습니다
    여름배추 잘키우셨내요
    김치 맛있어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여름배추치고는
    아주 잘됐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 조현순(세종시) 작성시간26.06.11 구수한 순무김치 맛있겠습니다
    봄 씨앗을 뿌리고 키우시는군요
    내년에 도전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