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김치를 여러가지
담어서
김치 냉장고가 만원이 되어
불가피 하게 묵은지통을
비워야 해서 만만한
묵은지에 고등어 건새우넣고
지졌네요-
건새우가 육즙도 많이 나오고
찌꺼기도 없이 맛 있었어요
.
묵은지 한폭 냈어요
또 한폭 남은건 냉장고로
옮겼네요
건 새우 물로 행궈서 사용 했어요
건 새우 묵은지 밑에 깔고
육숫물부어 먼저 끓여줫어요
양념장 만들어요
고추가루.마눌.대파.청양고추
후추.굴소스.효소청.
잘 섞어줍니다
굴소스 사용해서 검게
나오네요
고등어에 올려주고
뚜껑닫혀 팔 팔 팔 끓여줍니다
팔 팔 팔-
뚜껑열고 국물 떠올려줍니다
2번 번복해주고 약불로-
5분 뜸들여 주지요
묵은지.건새우.고등어
3종 떴네요
건 중하새우가 맛있어요
밥 한그릇 잘 먹었네요
오늘도 많이 더워요
덮다고 찬물은 금물 입니다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 26.06.11 새우가 들어가 더 맛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참 맛났어요
-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시간 26.06.12 친구가
고등어 두마리랑
밴뎅이 주가갔는데
밴뎅이는 어제
동생네 와서
구워먹여 보내고
고등어는 있는데
오늘아침에
메뉴로 당첨입니다.
맛나게 드셨지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시간 26.06.12 밴뎅이가 노릇노릇
맛났어요.여기서
잡은 것이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김영옥 (인천) 벤뎅이가 맛있을때 인데
안갖고 오네요
생선판매님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