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순볶음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김도희(수원) 작성시간26.06.13 죽순은....사먹는 음식에서만 접해서 ..고유한 맛을 몰라서 해 먹을 생각을 못했는데(거의 저장용품을 사용하지요 통조림)영옥님 올리시는 것 보고 해보고싶은 맘이 들기 시작~했어요제가 육회나 업글된 육사시미 못먹는데넘 맛나다며 먹어보라 하는데 ㅎ그거 안 먹어도 세상 먹을거 많아서 굳이 안 배운다 하고 있는데죽순은 생물 접하여 언젠간 해 먹어보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죽순 저는 해마다구매 해놓고먹는답니다.아들도 도시락 반찬으로 잘가져 가구요요즘 전음방에서판매 하오니 사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13 죽순요리 고급이지요저희는 냉동죽순만 먹어봤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저흰 올해 자급자족하니연하고 너무맛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은주(행복) 작성시간26.06.13 음식은 색감도 중요하지요.맛있게 잘 하셨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감사합니다있는야채넣구살짜기 볶았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길명희(성남) 작성시간26.06.13 냉동에 죽순 잠자고 있는데 저도 따라쟁이 해봐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누구집이나냉동엔 종합 마트입니다.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3 이제 죽순전문가이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맞습니다.죽순 한동안안사도먹을수있네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