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죽순볶음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김도희(수원) 작성시간26.06.13 죽순은....
    사먹는 음식에서만 접해서 ..
    고유한 맛을 몰라서 해 먹을 생각을 못했는데(거의 저장용품을 사용하지요 통조림)
    영옥님 올리시는 것 보고 해보고싶은 맘이 들기 시작~했어요

    제가 육회나 업글된 육사시미 못먹는데
    넘 맛나다며 먹어보라 하는데 ㅎ
    그거 안 먹어도 세상 먹을거 많아서 굳이 안 배운다 하고 있는데

    죽순은 생물 접하여 언젠간 해 먹어보려고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죽순 저는 해마다
    구매 해놓고
    먹는답니다.
    아들도 도시락
    반찬으로 잘가져 가구요
    요즘 전음방에서
    판매 하오니 사보세요.
  •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13 죽순요리 고급이지요
    저희는 냉동죽순만 먹어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저흰 올해 자급자족하니
    연하고 너무
    맛납니다.
  • 작성자 서은주(행복) 작성시간26.06.13 음식은 색감도 중요하지요.
    맛있게 잘 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감사합니다
    있는야채넣구
    살짜기 볶았답니다.
  • 작성자 길명희(성남) 작성시간26.06.13 냉동에 죽순 잠자고 있는데 저도 따라쟁이 해봐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누구집이나
    냉동엔 종합 마트입니다.ㅎㅎ
  •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3 이제 죽순전문가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맞습니다.
    죽순 한동안
    안사도
    먹을수있네요.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