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고추가루 없는 하얀 꽂게무침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도희(수원) 작성시간26.06.13 우째 이리 신박한 방법이
    저엉말 존경~~~~
    사릉합니더 오늘도 한가지 배움을 주셔서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ㅎㅎㅎ
    매운것 싫어하는
    이들과 살고있으니
    이리저리 해봅니다ㅎ
  •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13 오~그렇게도 꽃게무침을 하시는군요
    작년에 산 고추가루가 너무 매워서 보기좋게 하려면 나같이 매운거 못먹는 사람은 꽃게 무침 먹기 고역인데 배워가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고추가루 매우면
    제일겁나는게
    우리 가족들
    애들도 맛나다고
    한통씩 들고갔답니다.
  •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시간26.06.13 쪽쪽 빨아 먹으면
    맛나겠네요
    많이 도 왔네요.
    꽃게도 잡으시러
    가야죠.ㅎ.ㅎ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예 박스가득
    왔어요.
    저걸다 어떻할지는
    생각해 봐야 겠어요.ㅎ
  • 작성자 길명희(성남) 작성시간26.06.13 이런 방법도 있었네요 또 한가지 배움 합니다
    싱싱해서 개살이 달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국물도 맛나고
    싱싱해서 더
    맛나드군요.
    암.수가 섞여서
    왔어요.
  •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3 간장게장과 비슷하군요
    강쥐들 먹인 육수에 파 양파 마늘이 들어간것은 강쥐에게 해롭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지네들이 알아서
    먹으라고
    주었답니다.
    안먹는건 잘빼내고
    먹습니다.ㅎ
  • 작성자 김덕순(대전) 작성시간26.06.14 요런 꽃게무침 첨 보네요.
    역시 고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감사합니다.
    매운것
    싫어하는
    가족을 위한
    것입니다.
  • 작성자 강필희(울산울주) 작성시간26.06.16 특별한 반찬 하셨군요
    좋은솜씨
    좋은재료
    밥한공기는 모자랄꺼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아들내외가
    들가가서
    너무 맛나다고
    극찬하네요.
    이맛에 요리 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