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기름으로 마늘, 호박 볶으면 맛있습니다 작성자맹명희|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최귀자(경기) 작성시간26.06.16 와~~^^신박한 조합이네요제가 좋아하는 조합이라 눈에 확 들어와요오리훈제 볶음에 호박이면 두세배는 더 먹을것 같습니다선생님 더위에 건강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ㅎㅎㅎ 그러시군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그게 기름이 많이 나오죠..맛있고 몸에도 좋은 거라 호박이나 양파 묵은지 등을 볶아 먹어도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귀자(경기) 작성시간26.06.17 맹명희 양파만으로만 했었습니다ㅡ몰라서요 ㅡ묵은지도요?이건 호박보다도 더 맛나겠습니다어제 호박넣고 볶아서 참 맛나게 먹었습니다밥 몇젓가락에 호박이랑 오리고기 맘껏 쌈싸서 먹었어요속도 편하니 좋았어요늘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최귀자(경기) ㅎㅎㅎ 그러셨군요... 훈제오리 묵은지 찜 해 보세요..너무너무 맛있어요.. 어딘가 제가 올린 글이 있을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귀자(경기) 작성시간26.06.23 맹명희 네 선생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은주(행복) 작성시간26.06.16 맛있는 것을 만드셨네요.선생님께서도 많이 드십시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시간26.06.16 맛 있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7 호박요리로 단백질섭취도 같이 되는군요오리고기와 같이 먹어 맛도 좋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7 맛난요리하셨네요밥두그릇부족하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명순(미즈) 작성시간26.06.17 맛나겠습니다 호박을 저리볶으면달큰하니 많이 먹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인숙(강원인제) 작성시간26.06.17 오리 고기도 먹고기름도 먹을수 있는아주 좋은 요리 방법 이내요역시 쌤은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종숙(서울) 작성시간26.06.18 보기에도 맛나보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