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아난 입 맛 찻은 영양가득 백합죽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길명희(성남) 작성시간26.06.19 맹명희 어머나 선생님~ 맹샘표 명품 된장 간장을 제가 먹어보네요 넙죽받아 먹기만해서 어쩐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귀자(부산) 작성시간26.06.19 그리 움직이시니몸살이 났나봅니다사장님이 조개를 깐다는 사실이놀랍습니다아픈신중에도 나늠실천도하시고 대~~단하십니다어서 회복하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저는 조개 못깝니다.조개 까면서저보고 이다음납골당에 와서물어보지 말고배우라지만안배웁니다.ㅎㅎ남편 없으면사먹으면 되지요.ㅎ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곽은영(횡성) 작성시간26.06.19 이맛난 조개를 우리집냥반은않먹는다요나혼자 다먹는데 먹을때마다맛난게 딱 좋드라구요건강이 제일이니 몸부터 챙기세요이번감기가 길게 가요저두 삼주나 앓았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그러셨군요.말이 잘안나와서큰일입니다.저는 힘들거나감기엔 성대가약한지 목소리가안나오네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6.06.19 조개를 왜요? 패류 알러지가 있으신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수정(안산) 작성시간26.06.19 무리하시고 더위에 찬물 많이먹고해서 감기몸살이군요. 조심하시고 잘드시고 빨리나으세요전 겨우 마늘쫑만 가득넣고끓였네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마늘쫑만 넣고끓이셨어도보약 같습니다맛나게 드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옥남(예닮) 작성시간26.06.20 더운 일기에 하시는 일이 너무 많으신거 아닐까요 푹 쉬시고 건강 회복되시길 바랍니다.백합죽 친정 어머니께 해 드리고 싶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