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달아난 입 맛 찻은 영양가득 백합죽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30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길명희(성남) 작성시간26.06.19 맹명희 어머나 선생님~ 맹샘표 명품 된장 간장을 제가 먹어보네요 넙죽받아 먹기만해서 어쩐데요.
  • 작성자 진귀자(부산) 작성시간26.06.19 그리 움직이시니
    몸살이 났나봅니다
    사장님이 조개를
    깐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아픈신중에도 나늠실천도
    하시고 대~~단하십니다
    어서 회복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저는 조개 못깝니다.
    조개 까면서
    저보고 이다음
    납골당에 와서
    물어보지 말고
    배우라지만
    안배웁니다.ㅎㅎ
    남편 없으면
    사먹으면 되지요.ㅎ
    고맙습니다.
  • 작성자 곽은영(횡성) 작성시간26.06.19 이맛난 조개를 우리집냥반은
    않먹는다요
    나혼자 다먹는데 먹을때마다
    맛난게 딱 좋드라구요
    건강이 제일이니 몸부터 챙기세요
    이번감기가 길게 가요
    저두 삼주나 앓았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그러셨군요.
    말이 잘안나와서
    큰일입니다.
    저는 힘들거나
    감기엔 성대가
    약한지 목소리가
    안나오네요.ㅠㅠ
  •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6.06.19 조개를 왜요? 패류 알러지가 있으신가요?
  • 작성자 양수정(안산) 작성시간26.06.19 무리하시고 더위에
    찬물 많이먹고해서
    감기몸살이군요.
    조심하시고 잘드시고
    빨리나으세요
    전 겨우 마늘쫑만 가득넣고
    끓였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마늘쫑만 넣고
    끓이셨어도
    보약 같습니다
    맛나게 드셔요.
  • 작성자 김옥남(예닮) 작성시간26.06.20 더운 일기에 하시는 일이 너무 많으신거 아닐까요 푹 쉬시고 건강 회복되시길 바랍니다.
    백합죽 친정 어머니께 해 드리고 싶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