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만든 음식

장어구이

작성자맹명희|작성시간26.06.19|조회수349 목록 댓글 7

장어를 살짝 익힌 다음 반 가르고 짧게 잘라서 양념을 골고루 무친 다음 다시 구웠습니다.

  • 양념장이 골고루 발라지고 겉바속촉이라 먹기도 좋고 맛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길명희(성남) | 작성시간 26.06.19 노릇노릇 맛있게 구우셨습니다
    맛나게 많이드시고 두분 지금처럼만 건강 하셨음 바라는마음 입니다
  • 작성자곽은영(횡성) | 작성시간 26.06.19 샘이 만든게 더 맛나보여요

    우리두 한번 구워서 하니까
    뼈째 먹어도 되서 좋았어요
    심은숙씨 작은 반건조 장어라
    부담이 없드라구요
  • 작성자임선자(대전) | 작성시간 26.06.19 맛있게 드시고
    두분모두
    건강. 하세요
  •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 작성시간 26.06.19 여름보양식 장어구이 맛나게 드시고 건강하십시요
  • 작성자김금숙(서울) | 작성시간 26.06.19 장어구이 저도 좋아하는데
    맛나겠습니다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