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어를 살짝 익힌 다음 반 가르고 짧게 잘라서 양념을 골고루 무친 다음 다시 구웠습니다.
- 양념장이 골고루 발라지고 겉바속촉이라 먹기도 좋고 맛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길명희(성남) 작성시간 26.06.19 노릇노릇 맛있게 구우셨습니다
맛나게 많이드시고 두분 지금처럼만 건강 하셨음 바라는마음 입니다 -
작성자곽은영(횡성) 작성시간 26.06.19 샘이 만든게 더 맛나보여요
우리두 한번 구워서 하니까
뼈째 먹어도 되서 좋았어요
심은숙씨 작은 반건조 장어라
부담이 없드라구요 -
작성자임선자(대전) 작성시간 26.06.19 맛있게 드시고
두분모두
건강. 하세요 -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 26.06.19 여름보양식 장어구이 맛나게 드시고 건강하십시요
-
작성자김금숙(서울) 작성시간 26.06.19 장어구이 저도 좋아하는데
맛나겠습니다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