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앗이 톡톡 씹히는 산딸기쨈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도희(수원) 작성시간26.06.20 정성이 이리 많이 들어간 산딸기 쨈 누가와서 먹나요~~~~~선물 받으시는 분들 복 터짐요구매하시는 분들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정성이 많이들어간줄알고 드실지 ㅎ알아줬으면좋겠네요.지금도 4키로 도전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혜숙(인천강화) 작성시간26.06.20 와 ~~ 몸이 3개쯤되시는듯 합니다10키로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작년에 드셔보셔서맛도 잘아시지요.정말 힘든 거랍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20 바다로 들으로 밭으로 산으로 바쁘십니다쉬엄쉬엄 하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예~~앞으로는쉬엄 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시간26.06.20 징하요-부지런히 산다고 했지만 영옥님 바지람에 -부끄러워 짐니다그 쨈 맛나겠오지난날에 몇십년전-딸기쨈만들면서 뽀글 뽀글 끓이면서손을 데인적 있어서 그 애 쓰심을 알지요-나이가 있으시니아껴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손잔등도 데이고어떤때는 얼굴에도튀어서 뜨거워서도망도 가고다끝나면렌지.싱크대대청소 하구요. ㅎ지금도 4키로 도전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인숙(강원인제) 작성시간26.06.20 참 부지런 하세요솜씨도 좋으 시구요산딸기쨈 맛 있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산딸기쨈오도오독씹히는 소리도이쁘구 맛도이쁘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명숙(진도) 작성시간26.06.20 딸기 따기 힘들텐데요따갑고 모기 뜯기구요쨈 선물하며 식빵까지 그 마음씀 또 배워갑니다저도 오디쨈 해야는데 빵과 함께 배달해야 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배움 이랄것도없지요.딸기쨈만 내밀면병이 작아서민망하길래식빵도들고가니 특히시골지인댁 갈때들고가면너무 좋아 하시드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길명희(성남) 작성시간26.06.20 세상에나 산딸기10키로 말만들어도 기절할양 입니다 부지런 하심이 대~~단 하십니다몸 아껴가며 하세요입안에 침이고입니다ㅎ 맛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만들어 놓으면양이 얼마안됩니다.아직도 만들려면멀었답니다.딸기따는데로더만들어야 드리고싶은분 드릴수 있지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유정(서울동작) 작성시간26.06.21 귀한 산딸기 열매를역시 부지런하신 분은 특별식을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합니다.있으니 자꾸 만들게 됩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덕순(대전) 작성시간26.06.22 가시에 찔려가며 많이도 따셨네요.한웅쿰 입안에 툭털어넣고 먹음 맛나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가시가손.발.다리에온통 상처투성예요.고생무지 많이하네요한손가득 따서오물오물 먹으면끝내 준답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24 영옥님 딸기쨈을 보니 어릴 때 밭두렁가에서 딸기를 한웅쿰따서 입속에 털어넣던 생각이 나네요가시밭에서 따기도 힘든데 쨈까지 영옥님은 무엇이든 척척이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서이(전남) 작성시간26.06.24 입안에 침이 고입니다 얼마나 맛있을까 먹고싶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