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만든 음식

가지나물과 새송이버섯

작성자오유정(서울동작)|작성시간26.06.20|조회수229 목록 댓글 6

사진을 못찍었네요

가지를 길게 반으로 자르고
칼집을 넣습니다
그물망처럼요

후라이팬에
물 조금과 식용유 넣고 엎어서 굽고
뒤집어서 굽습니다
그때 약불에 놓고 양념장 발라 뒤집어 살짝 한번더 구워줍니다
접시에 담고 가위로 잘라 줍니다

생송이버섯도 같은 방법으로 했습니디ㅡ

양념장을 맛있게 만들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유정(서울동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네 맞아요
    주부가 힘드니 남편도 못 얻어 먹었네요 ㅎ
  •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 작성시간 26.06.20 전이랑 요리가
    얼마나 하고 싶으셨나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오유정(서울동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전음방 음식 보고 많이 먹고싶었어요 ㅎ
  • 작성자김영옥 (인천) | 작성시간 26.06.20 먹음직하게
    잘도 만드시고
    양념장이 끝내주네요.
  • 답댓글 작성자오유정(서울동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감사합니다
    다행이 맛나다며 잘 먹어 주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