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만든 음식

표고버섯전과 호박전

작성자오유정(서울동작)|작성시간26.06.20|조회수272 목록 댓글 10

호박을 사오면 나물은 안하고 전으로 다 먹어 지웁니다
호박은 거의
야채박스에 항상 있습니다

표고버섯전

밀가루 뿌리고
새우버섯 양파 청량고추 파 마늘 조금다지고 계란넣고 돼지감자가루 약간넣고
버섯뒤에 채워주고 밀가루 계란 묻혀 지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유정(서울동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여자에 손맛에 따라 남자 입도 같이 행복 해 지겠지요
    언닌 정말 솜씨좋고 부지런 하신 셰프님 인정 오래전 했습니다
  • 작성자김영옥 (인천) | 작성시간 26.06.20 얌전하게도
    하셨습니다.
    맛나게 드셨으리라
    다음엔 늦게오는
    사람 몪도 남겨
    놓으셔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오유정(서울동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네네네네 그리하겠습니다 ㅋ
  • 작성자길명희(성남) | 작성시간 26.06.20 세상에나 명절전 부치듯 많이도 하셨네요
    먹음직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유정(서울동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나머지는 가지전 했어요
    시골어릴땐 가지전 별로 였는데
    나이드니 가지전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