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발사믹에 담근 마늘 장아찌 작성자정명식(경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26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강미애님이 판매하는 유황마늘로 포도발사믹을 부어 6개월 정도 지나면 맛있는 마늘 장아찌.해마다 만들어서 고기 먹을때 등 하루에 몇알을 먹으면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것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 작성시간 26.06.21 new 유황마늘이 건강에 좋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조종선(서울송파) | 작성시간 26.06.21 new 유황 마늘은 어떻게 만드나요? 답댓글 작성자맹명희 | 작성시간 26.06.21 new 조종선(서울송파) 유황마늘은 현재 전음2에서 강미애님이 판매중이고요.재배 할 때 유황을 이용한 겁니다. 답댓글 작성자조종선(서울송파) | 작성시간 26.06.21 new 맹명희 그렇군요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