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수 청 담으려합니다 작성자김창래|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6.06.09 이 사진이 왕보리수입니까? 앵두처럼 보이는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6.06.09 보리수청으로 저는 안 해 봤는데....해도 크게 나쁘지는 않을 거 같아요.괜찮을 듯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창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감사합니다.청을 담도록 하겠습니다.어린시절 보리수열매는 말그대로 보리보다 약간큰것으로 생각되고 신맛도 없고 달큰했는데 이보리수는 앵두보다는 작고 신맛이 많이남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6.06.09 김창래 사진 다시 여러 장 찍어보세요..보리수 같지않아요 나무를 찍으시면 더 정확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창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맹명희 영옥님이 올리신나무랑 같아요.다음에 가면 나무을 담아 오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유정(서울동작) 작성시간26.06.09 된장가를때 청을 넣기도 합니까?그럼 된장이 달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창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오유정(서울동작) 많은양이 아닌 적은양만 첨가하면 된장에씁쓸한맛을 없애준담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유정(서울동작) 작성시간26.06.09 김창래 아아그렇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6.06.10 오유정(서울동작) 아무것도 안 넣고 건더기만 꺼내 놓으셨나요?장가르기 할 때 메줏가루도 넣고,엿기름 넣고 끓인 찹쌀물도 넣잖아요? 엿기름에 끓인 물대신 청을 넣는 겁니다.검거나 시거나 쓴맛이 안 나는 청을 조금 넣는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유정(서울동작) 작성시간26.06.10 맹명희 네에 다음에는 청 조금만 넣어 봐야 겠습니다저는 청은 단맛나는건 안 넣었어요메주가루. 표고가루 기타 몇가지는 넣었지요맛있습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6.06.10 오유정(서울동작) 단맛이 느껴지도록 많이 넣는게 아니고 아주 조금, 된장의 쓴맛만 희석될만큼만 넣는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유정(서울동작) 작성시간26.06.10 맹명희 네 알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창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김창래 오늘 사진담아 왔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6.06.10 김창래 왕보리수 맞아요.. 가물어서 열매가 잘 자라지 못했나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창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맹명희 선생님께 많이 배움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09 올해 저희도보리수가자잘하답니다.가물어서 그런가봐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09 작년엔굵고 좋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6.06.10 그렇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0 맹명희 예~~그래도맛은 최곱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