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물없이 담그는 오이지 작성자맹명희|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심은숙(필규수산) 작성시간26.06.22 저도 전에했었는데 레시피를 까먹었거든요~~시간날때 꼭 해야겠습니다~^^*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필희(울산울주) 작성시간26.06.22 감사드립니다오이가 자라면 해볼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운용(화성) 작성시간26.06.22 안녀하세요?그림을 보듯이 설명을 잘 해주셔서,오이 열기 시작했는데 보물같은 레시피 올려주셔서 감사히 활용 하겟습니다건강하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22 한수배우고 퍼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인숙(강원인제) 작성시간26.06.22 감사 합니다꼭 따라 해 보아야 되겠어요꼬들 오이지 맛 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순흥(충북증평) 작성시간26.06.22 이대로해서 오래두고 먹어도 되는건가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미자(강릉) 작성시간26.06.23 저두 궁금했는데 따라해 보겠습니다.지금까지는 소금물 끓여서 붓는방식으로 했습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