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조숙재(시골부부) 작성시간14.10.15 이진향님 양념잘 쓰이는 곳 정말 많아요.
장어구이 양념으로도 좋고, 마른가오리 쪄서 무칠 때도 고추가루 조금 섞어 무침해도 괜찮아요.
요즘엔 어느 음식점 프랜차이즘 본사에서 고기양념에 사용하시는데 그 맛이 무척 좋다고 하는데
직접 먹어보진않아서 저도 장담할 순 없지만 나중 비범을 살짝 들여다 보고 알려드릴게요^^
갈치구이 양념과 고등어 무조림에도 넣으면 식초가 첨가되어있어 비린맛이 감소할거에요.
양념소스가 필요한데 사용해 보시면 좋아요. 물론 필요한 양념을 첨가해가면서 사용하시면 되세요.
멸치양념무침할 때도 넣어 보시면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