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냉면양념장.. 다른용도사용법좀 알려주세요~

작성자이진향(비너스)| 작성시간14.10.14| 조회수603|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서은주(행복) 작성시간14.10.14 오징어나 낙지를 볶을 때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진향(비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10.14 네.감사합니다
  • 작성자 연인옥(대구) 작성시간14.10.14 전 떡뽁이 만들때 양념으로 같이 쓰고 오늘 찜닭에도 썼는데 좋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 윤영자(경기광주) 작성시간14.10.14 신 맛이 들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 조숙재(시골부부) 작성시간14.10.15 윤영자(경기광주) 신맛은 그렇게 많이 느껴지지 않을거에요.
    된장찌게를 하고 텁텁한 맛이 들 때 식초 한방울을 넣어 주면 조미료 역할을 하는 것 처럼
    식초맛이 양념맛을 더 좋게하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변영신(포항) 작성시간14.10.15 조숙재(시골부부) 와...그렇군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조숙재(시골부부) 작성시간14.10.15 이진향님 양념잘 쓰이는 곳 정말 많아요.
    장어구이 양념으로도 좋고, 마른가오리 쪄서 무칠 때도 고추가루 조금 섞어 무침해도 괜찮아요.
    요즘엔 어느 음식점 프랜차이즘 본사에서 고기양념에 사용하시는데 그 맛이 무척 좋다고 하는데
    직접 먹어보진않아서 저도 장담할 순 없지만 나중 비범을 살짝 들여다 보고 알려드릴게요^^
    갈치구이 양념과 고등어 무조림에도 넣으면 식초가 첨가되어있어 비린맛이 감소할거에요.
    양념소스가 필요한데 사용해 보시면 좋아요. 물론 필요한 양념을 첨가해가면서 사용하시면 되세요.
    멸치양념무침할 때도 넣어 보시면 좋구요^^
  • 답댓글 작성자 이진향(비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10.15 아.. 정말감사합니다.. 안그래도..식초때문에.조림같은거할때 맛버릴까봐 생각은하고있었는데..
    추가양념은 생각지도못하고있었습니다.^^딱 양념장한가지로만한다는생각만...(고추가루,마늘등등 추가)
    오늘당장 고등어조림에 양념장사용해보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