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반찬 만들기 싫을때 만들어 먹는 톳밥

작성자권혁현(안동)| 작성시간19.11.20| 조회수826|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오두애(김포) 작성시간19.11.20 톳밥 맛있게네요 톳은 반찬만 하는줄 알았는데요 배우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권혁현(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11.20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겨울에는 자주 만들어 먹습니다 ㅎㅎ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구혜경(대구) 작성시간19.11.20 잘 배웁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권혁현(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11.20 아휴 부끄러운 솜씨입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 박경임 작성시간19.11.20 저도 톳을 말려두고 사시사철 자주 해먹어요
    고동장에 비벼먹어도 맛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권혁현(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11.26 아 고동장에 비벼먹는것
    또 하나 배웁니다
    감사합니다 ㅎ
  • 작성자 정선희(서울관악) 작성시간19.11.25 톳밥에 양념간장 비벼먹으면 맛나겠어요. 전복도 들어가니 더 영양도 풍부한 한끼 될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권혁현(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11.26 비린걸 싫어하시면 전복은 비추 입니다
    톳으로만 만들면 더 맛은 깔끔 한것 같습니다 ㅎ
  • 작성자 정선희(서울관악) 작성시간19.11.25 톳밥에 양념간장 비벼먹으면 맛나겠어요. 전복도 들어가니 더 영양도 풍부한 한끼 될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권혁현(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11.27 톳으로만 해도 맛납니다
    전복을 넣으면 약간 비릿맛이나
    그런거 싫어하심 톳만 넣으시는게
    더 나을것 같습니다 ㅎ
  • 작성자 유근화(포천) 작성시간19.11.27 제철 재료에 영양이 그렇게나 많다고 방송나오던데... 양념장에 비벼드시면 별식이겠습니다...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을 거 같아요. 잘 먹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권혁현(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11.27 감사합니다 유근화님
    기회되심 한번 만들어 보세요
    괜찮으실겁니다 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