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 만들기 싫을때 만들어 먹는 톳밥 작성자권혁현(안동)| 작성시간19.11.20| 조회수826|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두애(김포) 작성시간19.11.20 톳밥 맛있게네요 톳은 반찬만 하는줄 알았는데요 배우고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권혁현(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11.20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저는 겨울에는 자주 만들어 먹습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구혜경(대구) 작성시간19.11.20 잘 배웁니다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권혁현(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11.20 아휴 부끄러운 솜씨입니다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경임 작성시간19.11.20 저도 톳을 말려두고 사시사철 자주 해먹어요고동장에 비벼먹어도 맛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권혁현(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11.26 아 고동장에 비벼먹는것또 하나 배웁니다 감사합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선희(서울관악) 작성시간19.11.25 톳밥에 양념간장 비벼먹으면 맛나겠어요. 전복도 들어가니 더 영양도 풍부한 한끼 될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권혁현(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11.26 비린걸 싫어하시면 전복은 비추 입니다톳으로만 만들면 더 맛은 깔끔 한것 같습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선희(서울관악) 작성시간19.11.25 톳밥에 양념간장 비벼먹으면 맛나겠어요. 전복도 들어가니 더 영양도 풍부한 한끼 될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권혁현(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11.27 톳으로만 해도 맛납니다전복을 넣으면 약간 비릿맛이나그런거 싫어하심 톳만 넣으시는게더 나을것 같습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근화(포천) 작성시간19.11.27 제철 재료에 영양이 그렇게나 많다고 방송나오던데... 양념장에 비벼드시면 별식이겠습니다...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을 거 같아요. 잘 먹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권혁현(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11.27 감사합니다 유근화님기회되심 한번 만들어 보세요괜찮으실겁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