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통떡 만들기

복분자와 유자를 이용한 떡케이크

작성자이관희(광명)|작성시간12.07.01|조회수1,263 목록 댓글 8



아랫쪽은 복분자시럽과 소주로 수분을주어 다진크랜베리와 함께 버무린 복분자설기로
윗쪽은 유자시럽과 소주로 수분주어 다진 유자전지와 함께 버무린 유자설기로
유자설기위에 복분자쌀가루 그라데이션을 넣어 만든떡케이크는 제 수강생분의 부탁으로 만들었어요.
주인공은 50대의 중년신사분이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관희(광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07.10 곱게 보아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 작성자명영란 (인천) | 작성시간 12.07.13 그라데이션의 부드러움.. 50대 중년의 신사분은 행복하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이관희(광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07.14 그랬으면.... 그러기를 늘 바램 한답니다.^^
  • 작성자김순희(대구) | 작성시간 12.08.23 소주로도 수분을 줄수있는가봐요 정성스럽게 만드신것 같아요 ~~~
  • 작성자김지순(진도) | 작성시간 12.11.11 너무 이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