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미숙님 삼동파 작성자김덕순(대전)|작성시간26.06.05|조회수15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동파 잘 받았습니다.주아만 보내신게 아니라 모주까지 잘 왔습니다~더운날씨에 캐고.포장하고.보내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쑥쑥 잘크는모습 보여드리고 싶네요.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 작성시간 26.06.05 파부자 되십시요 답댓글 작성자김덕순(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ㅎㅎ맞아요.파부자 되겠어요~^^ 작성자양말희(아산) | 작성시간 26.06.07 문미숙님 삼동파 저도 잘받아서 오늘 심구 왔어요 심구 사진찍었는데 올리려구 확인해보니 안찍혔네요 ㅠ 다음에가서 사진 올릴께요 감사합니다 잘키워볼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