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덕순님 보내주신 꽃모종

작성자김선옥(서울동대문)|작성시간26.06.05|조회수232 목록 댓글 9

너무나 싱싱하게 잘왔어요
꽃 모종 캐고 정성들여포장하고 힘드셨겠어요
잘 키워서 좋은소식 전하겠습니다
해지면 심으려고 시원한곳에 두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착불로 보내주셔도 너무나 감사하고 고마운데
택배비까지
자수정 ,봉숭아, 아욱,
다른것은 잘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박혜란(전북) | 작성시간 26.06.05 예쁜꽃도 올려주세요 ㅎ
  • 작성자김선옥(서울동대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잘키워서 예쁜꽃 올리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작성자김선옥(서울동대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어제 5시경 심고 조금전 물주면서 찍은사진 입니다
    이번엔 성공할듯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선옥(서울동대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옆 채송화는 친구가 시골가니 많아서 가지고 온거 주어서 아침에 심었네요
    이웃들에게 도움받아 꽃밭이 잘 형성이 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