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 싱싱하게 잘왔어요
꽃 모종 캐고 정성들여포장하고 힘드셨겠어요
잘 키워서 좋은소식 전하겠습니다
해지면 심으려고 시원한곳에 두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착불로 보내주셔도 너무나 감사하고 고마운데
택배비까지
자수정 ,봉숭아, 아욱,
다른것은 잘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박혜란(전북) 작성시간 26.06.05 예쁜꽃도 올려주세요 ㅎ
-
작성자김선옥(서울동대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잘키워서 예쁜꽃 올리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작성자김선옥(서울동대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옆 채송화는 친구가 시골가니 많아서 가지고 온거 주어서 아침에 심었네요
이웃들에게 도움받아 꽃밭이 잘 형성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