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가 뜨거워서 해 지면 심으러 나가려고 해 질 때만 기다리고 있습니다.앞으로 며칠간 해만 반짝 난다는데..그늘도 만들어 주어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덕순(대전) 작성시간 26.06.05 도착소식 감사합니다.
이쁜꽃보시어요~^^ -
답댓글 작성자김덕순(대전) 작성시간 26.06.07 맹명희
잘 살거같네요~
장미봉숭아 씨앗받아 파종한것인데 이쁘게 펴주었음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김덕순(대전)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 26.06.05 이쁜 선물 받으셨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