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덕순님 저도 잘 받았습니다

작성자맹명희|작성시간26.06.05|조회수255 목록 댓글 5

해가 뜨거워서 해 지면 심으러 나가려고 해 질 때만 기다리고 있습니다.앞으로 며칠간 해만 반짝 난다는데..그늘도 만들어 주어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덕순(대전) | 작성시간 26.06.05 도착소식 감사합니다.
    이쁜꽃보시어요~^^
  • 답댓글 작성자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포트에 심은 걸 보내주셔서 시들지도 않고 잘 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김덕순(대전) | 작성시간 26.06.07 맹명희 
    잘 살거같네요~
    장미봉숭아 씨앗받아 파종한것인데 이쁘게 펴주었음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김덕순(대전)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 작성시간 26.06.05 이쁜 선물 받으셨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