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저녁에 받아서
어제 심었어요
그리고 하루가 지났는데
초록이들 쌔싹이 올라와 있네요
며칠만 지나면 키가 훌쩍 크겠어요
이렇게 베란다에서도 키워먹을수 있어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금요일날 받았어요
그리고 어제 심어서 물 줬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화남(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 선생님!
흙을 더 덮을께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김종숙(서울) 작성시간 26.06.08 부추뿌리 언제 나눔을 하셨대요.
잘 받으셨네요.
나도 부추 뿌리나눔 받고싶은데요.
부추한통 있는게 왜 서서히 다 죽어가요
-
답댓글 작성자이화남(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 저도 대기 했다가 받았습니다 ~~♡♡
-
작성자문미숙(대전세종) 작성시간 26.06.09 필요로하는 분께 가서 행복함을 드릴 수 있어 저도 기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화남(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정말 감사드려요
모든 정성을 들여서 키워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