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문미숙(대전세종)님 부추뿌리 감사합니다

작성자이화남(안양)|작성시간26.06.07|조회수140 목록 댓글 9

금요일 저녁에 받아서
어제 심었어요
그리고 하루가 지났는데
초록이들 쌔싹이 올라와 있네요
며칠만 지나면 키가 훌쩍 크겠어요

이렇게 베란다에서도 키워먹을수 있어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금요일날 받았어요



그리고 어제 심어서 물 줬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화남(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 선생님!
    흙을 더 덮을께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김종숙(서울) | 작성시간 26.06.08 부추뿌리 언제 나눔을 하셨대요.
    잘 받으셨네요.
    나도 부추 뿌리나눔 받고싶은데요.
    부추한통 있는게 왜 서서히 다 죽어가요
  • 답댓글 작성자이화남(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 저도 대기 했다가 받았습니다 ~~♡♡
  • 작성자문미숙(대전세종) | 작성시간 26.06.09 필요로하는 분께 가서 행복함을 드릴 수 있어 저도 기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화남(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정말 감사드려요
    모든 정성을 들여서 키워볼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