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문미숙님 감사 합니다

작성자황영순(홍천)|작성시간26.06.08|조회수244 목록 댓글 4

문미숙님께서 귀한 부추뿌리 나눔에 손 들었더니 많이 보내 주셔서 심었습니다.
심고 나서 흙 더 뿌려 주고 물도 줬더니 파란 싹이 올라오기 시작 합니다.
덕분에 좋아하는 부추 키워서 먹을수 있게 되었어요. 감사 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 작성시간 26.06.08 잘키워서 부추에 청량고추넣고 전구워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황영순(홍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 ~
    워낙 부추를 좋아해서 빨리 자라길 기다리고 있어요^^
  • 작성자문미숙(대전세종) | 작성시간 26.06.09 풍성한 부추밭으로 가꾸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황영순(홍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귀한 나눔 감사 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