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옥님 채송화 작성자차인희(서울용산)|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시간26.06.10 채송화가 만발 하겠네요영옥님 께서 큰 마음먹고 케서 보내주셨군요저 어렸을적에마당이 전부 채송화밭이 였는데 낮엔벌들이 많이 몰려와서 신발로잡고 쏘이고...장난감처럼 갖고놀았네요여러가지 꽃이어렸을적에도(미취학)예쁘게보였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0 터가 넓어 보여서넉넉하게보냈네요빨간건맨드라미 입니다.예쁜꽃 많이보시길 기원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0 김영옥 (인천) 꽃은 바로보실수 있을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차인희(서울용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김영옥 (인천) 맨드라미요?이거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차인희(서울용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문학적인 첫댓글 감사합니다~저게 다피면 장관일듯 합니다꽃이 피면 글올리게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종숙(서울) 작성시간26.06.10 김영옥 (인천) 천사 영옥님 부추 씨받으면 좀주세요.부추가 물을 너무줬나 서서히 다 죽어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0 김종숙(서울) 부추 모종으로드리고 프네요.종숙님 주소삼종 남겨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차인희(서울용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뽑고 포장이 장인이십니다~부러진거도 몇개 안되고 비닐에 넣어서 싱싱하게 와답니다부러진것도 꽂아놔쓰니 뿌리내릴거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0 예쁘게 키우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차인희(서울용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네~ 잘키워 보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종숙(서울) 작성시간26.06.10 채송화 색색이 무더기로 피면 넘 예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차인희(서울용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상상만으로도 흐믓 해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차숙(경북김천) 작성시간26.06.10 난한뿌리가 우리집 화분에 심겨져있는 것 처럼 작은줄 알았는데 얼마나 거름을 주고 잘키웠는지 한뿌리가 억수로 커서 엄두가 나지 않아서 ㆍㆍㆍ오후늦게는 심어야 겠습니다 (아파트 화단에)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차인희(서울용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그러게요뽑는 기술이 있으신지 끊기지도 않고 깨끗히 보내주셨네요꽃피면 소식 올릴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