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김영옥님 채송화

작성자차인희(서울용산)|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시간26.06.10 채송화가 만발 하겠네요
    영옥님 께서 큰 마음먹고 케서 보내주셨군요

    저 어렸을적에
    마당이 전부 채송화밭이 였는데 낮엔
    벌들이 많이 몰려와서 신발로
    잡고 쏘이고...
    장난감처럼 갖고
    놀았네요
    여러가지 꽃이
    어렸을적에도
    (미취학)예쁘게
    보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0 터가 넓어 보여서
    넉넉하게
    보냈네요
    빨간건
    맨드라미 입니다.
    예쁜꽃 많이
    보시길 기원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0 김영옥 (인천) 꽃은 바로
    보실수 있을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차인희(서울용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김영옥 (인천) 맨드라미요?
    이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차인희(서울용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문학적인 첫댓글 감사합니다~
    저게 다피면 장관일듯 합니다
    꽃이 피면 글올리게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종숙(서울) 작성시간26.06.10 김영옥 (인천) 천사 영옥님 부추 씨받으면 좀주세요.
    부추가 물을 너무줬나 서서히 다 죽어가네요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0 김종숙(서울) 부추 모종으로
    드리고 프네요.
    종숙님 주소
    삼종 남겨주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차인희(서울용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뽑고 포장이 장인이십니다~
    부러진거도 몇개 안되고 비닐에 넣어서 싱싱하게 와답니다
    부러진것도 꽂아놔쓰니 뿌리내릴거예요
  •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0 예쁘게 키우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 차인희(서울용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네~ 잘키워 보겠습니다
  • 작성자 김종숙(서울) 작성시간26.06.10 채송화 색색이 무더기로 피면 넘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 차인희(서울용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상상만으로도 흐믓 해습니다
  • 작성자 김차숙(경북김천) 작성시간26.06.10

    한뿌리가 우리집 화분에 심겨져있는 것 처럼 작은줄 알았는데 얼마나 거름을 주고 잘키웠는지 한뿌리가 억수로 커서 엄두가 나지 않아서 ㆍㆍㆍ
    오후늦게는 심어야 겠습니다 (아파트 화단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차인희(서울용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그러게요
    뽑는 기술이 있으신지 끊기지도 않고 깨끗히 보내주셨네요
    꽃피면 소식 올릴께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