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주신 씨앗 잘 받았습니다
예쁜 꽃 볼 수 있게 잘 심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차비도 부담해주셔서 죄송했습니다
늘 좋은 날 되시기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 26.06.10 매발톱씨앗이 흑임자 같내요
예쁘게 잘 키우십시요 -
작성자김선옥(서울동대문) 작성시간 26.06.10 저도 나눔받아서 나눔준거에요
예쁜꽃보시길 -
답댓글 작성자전서윤(충북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고맙습니다~^^
-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시간 26.06.10 헐~~~
여기에 저도
뭍어갑니다.
저는 전화만드리고
글도 못썼네요
고맙습니다.
그리고 죄송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선옥(서울동대문) 작성시간 26.06.10 아니에요
도착소식전화로 받았는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