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선옥님 고맙습니다

작성자전서윤(충북청주)|작성시간26.06.10|조회수145 목록 댓글 5

보내주신 씨앗 잘 받았습니다

예쁜 꽃 볼 수 있게 잘 심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차비도 부담해주셔서 죄송했습니다

늘 좋은 날 되시기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 작성시간 26.06.10 매발톱씨앗이 흑임자 같내요
    예쁘게 잘 키우십시요
  • 작성자김선옥(서울동대문) | 작성시간 26.06.10 저도 나눔받아서 나눔준거에요
    예쁜꽃보시길
  • 답댓글 작성자전서윤(충북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고맙습니다~^^
  • 작성자김영옥 (인천) | 작성시간 26.06.10 헐~~~
    여기에 저도
    뭍어갑니다.
    저는 전화만드리고
    글도 못썼네요
    고맙습니다.
    그리고 죄송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선옥(서울동대문) | 작성시간 26.06.10 아니에요
    도착소식전화로 받았는데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