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선옥님 감사드려요

작성자조현순(세종시)|작성시간26.06.12|조회수189 목록 댓글 3

매발톱 씨앗이 어제 도착했어요

차비까지 내주시고 감사드립니다

예쁘게 키워서 보겠습니다

꽃을 좋아하다보니 욕심이 생깁니다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맹명희 | 작성시간 26.06.12 ㅎㅎㅎ 검은참깨 같네요.
  •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 작성시간 26.06.12 예쁘게 키우십시요
  • 작성자김선옥(서울동대문) | 작성시간 26.06.12 도착소식 감사합니다
    예쁘게 잘키워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