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 건조 작성자김영원(서울)| 작성시간13.02.07| 조회수2546|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광님(광주) 작성시간13.02.07 힘들고 어려웠겠습니다생소한데 . 홍합을 비교하면 괜찮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13.02.07 전음2에서 이정배씨가 팔고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희숙(상주) 작성시간13.02.07 굴도 건조해서 요리를 하시는군요. 저는 생굴을 냉동했다가 자연해동해서 음식을 만들기는 하지만 건조하는 굴은 처음입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원(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2.18 건조해서 떡국 끓여보니 쫄깃쫄깃한 식감이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미옥(서울) 작성시간13.02.08 전남 장흥에서는 굴을 말려 뻥튀기를 해서 먹었다고 하네요.그래서 말리시는 줄 알았더니 보관용이셨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윤서(서울은평) 작성시간13.02.14 대단한 정성이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윤이(분당) 작성시간13.02.14 정성 듬~뿍 담긴멋진 작품입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옥윤(대전) 작성시간13.02.17 여러가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인숙 작성시간13.06.07 대단하시네요^&^ 존경스럽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종섭(대전) 작성시간13.06.27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선혜(경기) 작성시간13.12.04 전 냉동에만 보관했었는데 자리 차지도 안하고 저도 건조해서 보관해야겠네요~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스크랩해갈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