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많이들 먹었지요
-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시간 26.06.06 정겨운 시골
풍경입니다
감나무가 많았든
저희 친정에선
제일 많이먹든
겨울 간식은
홍시와 곶감이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부자님 따님이십니다
-
작성자김금숙(서울) 작성시간 26.06.06 어쩜 고드름이 저리
가지런히 얼었을까요
땅속 김치 늦은 봄까지
맛나게 먹었지요
울 할아버지 헌고무신 허드렛일
하실 때 신으려고 놔두면 우리들은
엿과 바꿔 먹었다가 혼났던
기억도 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저도 검정고무신 헝겊덧되어 실로 꾸매신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