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보기가 힘든 친구들입니다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4 제비집 본지가언제 인지 모릅니다.제비가 집을 안짓는지초가집이 없어서지을곳이 없는지 궁굼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6.06.14 집은 초가집 아니어도 잘 짓는데....논에 약을 쳐서 그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4 맹명희 그럴까요흙집엔흙이잘붙어서잘지었나 했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온난화 한몫했을것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6.06.14 김진철(대구달서구) 더 북쪽으로 갔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맹명희 그거는 잘모르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6.06.14 우리 동네는 어느 식당 1층이 주차장인데....제비들이 집을 여럿 짓고 새끼치는 거 까지는 좋은데 밥먹으러 온 손님들 차에 새똥 떨어지니까 주인이 다 털어버리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4 요즘 사람들그러면 밥안먹으러갈거예요.ㅎㅎ예전엔 자동차없어서 좋았는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인숙(강원인제) 작성시간26.06.14 요즘 제비 들 집 짓기 시작 한 집에는 이곳 저곳 에 지어서 골칫거리 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지저분하겠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16 저 어릴 적에 보면 낮은 초가집보다 시원한 기와집인 처마밑에 집을 지어 사는 것 같더군요저의 집 마루에 모여 식사하는 자리에 제비똥이 떨어 지곤 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제가 어릴때살았던 초가집에도 많이 지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정순(아산) 작성시간26.06.14 해마다 집 주변 어딘가에 집을 짓고서는날마다 우리집에 와서 놀다만 갑니다.제비똥 치우느라 ㅎㅎ오늘은 새끼들을 훈련 시키는지 숫자가 많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귀한 제비와 동거하시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덕순(대전) 작성시간26.06.14 요즘은 제비보기가 쉽지 않던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맞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충임(청주) 작성시간26.06.15 제비보니 반갑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희자(오산) 작성시간26.06.15 저희 친정엔 올해도 제비집 짓고 새끼들이 다 커서 나갔어요.똥 때문에 골치거리긴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집마다 다 틀리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