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출근전쟁 벌이다 파김치 콩나물 버스마저 부족......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6.06.17 저 때는 왜 제일 힘드는 일을 소녀들이 했나 몰라요..
  •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어렵던 시절 입에 풀칠하기가 힘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6.06.17 김진철(대구달서구) ㅎㅎ 동문서답 하시기에요?
    입에 풀칠은 시대가 그러하니 다 같이 한 거고.
    엄마도 아버지도 오빠도 남동생도 아닌 가장 약한 여자 아이들에게
    왜 저 힘든 차장 노릇을 시켰을까를 말한 건데요...
  •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맹명희 남자들은 건설현장이나 더 힘든곳에 갔을것입니다
    친구누나가 김천에서 충남으로 왕복하는 버스 차장을 했는데
    집에 올때 친구에게 용돈도 주고 맛난것도 많이 사와서 부러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