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시절 여름 날의 추억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18 요즘에도 얼음을 갈아만든 빙수가 좋으니 시원한게 흔치 않았던 옛날에는 최고 인기였지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호주머니가 비어있어서 그림의떡이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9 옛날에 동네오빠들이 중학교다니다가 집단으로가출해서 아이스께끼얼음과자 장수하다가아버지들이 다 쫏아가서뒷목덜미 잡혀서끌려 왔어요 ㅎ아련한 일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옛날에 가출청소년이 많았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귀자(부산) 작성시간26.06.19 팥빙수 달콤한빨간색물도 부어주고맛났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노란물 파란물도 같이 주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