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0년대 국민학교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19 저희는 일천명의운동회 행사였습니다저희 입학 사진과(위)1967년 2월 졸업사진(아래) 입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저도 69년1월 졸업했습니다집형편이 안 좋아서 앨범을 구입 못했습니다그당시 김천 중앙국민학교는 한학년에 400명정도 전교생이 2500여명인데 지금은 혁신도시로 이사가서 폐교 이야기가 나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9 완존 콩나물시루였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김영옥 (인천) 5반인데 한반에 70명이넘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시간26.06.19 67년도옌 고3학년 이였어요-68년도는 북한 김신조가 1.21청와대 습격사건대학시험날-전쟁 일어났으면 -속으로 했어요공부하기 싫어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ㅎ ㅎ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옥남(예닮) 작성시간26.06.20 시험을 운동장에서 보았다니 놀라워요.저는 70년대 초에 입학을 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60대군요 저도 걸상을 책상으로해서 시험을보았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정숙(서울) 작성시간26.06.20 여고시절 송충이 잡으러 동작동 국립현충원에 갔던 기억이있습니다. 송충이 몇마리잡고 친구들이랑 그냥 놀디가왔지요.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저도 송충이잡으러 깡통들고 갔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