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960년대 국민학교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19 저희는 일천명의
    운동회 행사였습니다
    저희 입학 사진과(위)
    1967년 2월 졸업사진(아래) 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저도 69년1월 졸업했습니다
    집형편이 안 좋아서 앨범을 구입 못했습니다
    그당시 김천 중앙국민학교는 한학년에 400명정도 전교생이 2500여명인데
    지금은 혁신도시로 이사가서 폐교 이야기가 나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9 완존 콩나물
    시루였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김영옥 (인천) 5반인데 한반에 70명이넘었습니다
  •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시간26.06.19 67년도옌 고3학년 이였어요-
    68년도는 북한 김신조가 1.21
    청와대 습격사건
    대학시험날-
    전쟁 일어났으면 -
    속으로 했어요
    공부하기 싫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ㅎ ㅎ ㅎ
  • 작성자 김옥남(예닮) 작성시간26.06.20 시험을 운동장에서 보았다니 놀라워요.
    저는 70년대 초에 입학을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60대군요
    저도 걸상을 책상으로해서 시험을보았습니다
  • 작성자 박정숙(서울) 작성시간26.06.20 여고시절 송충이 잡으러 동작동 국립현충원에 갔던 기억이있습니다. 송충이 몇마리잡고 친구들이랑 그냥 놀디가왔지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저도 송충이잡으러 깡통들고 갔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