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시절이지만 정이 있던 시절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작성시간26.06.20|조회수7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귀자(서울관악구) | 작성시간 26.06.20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고맙습니다 작성자오유정(서울동작) | 작성시간 26.06.21 new 처움사진은 모내기 인가요두번째는 무엇인가요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1번 모심기 2번은 새마을사업인것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