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물. 여행

어려운 시절이지만 정이 있던 시절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작성시간26.06.20|조회수74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귀자(서울관악구)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고맙습니다
  • 작성자오유정(서울동작) | 작성시간 26.06.21 new 처움사진은 모내기 인가요
    두번째는 무엇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1번 모심기 2번은 새마을사업인것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